CUSTOMER

해피콜 제품 이용에 관한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5 양면팬 손잡이 파손 및 자석이 망가졌어요.

손잡이는 고객님께서 직접 교체를 하실 수 없습니다.

품질보증기간 1년 이내에는 구매하신 홈쇼핑 또는 마트로 접수하시면 무상 A/S 처리가 가능하며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했을 시에는 당사를 통해 ₩10,000 비용 부담시 손잡이 교체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4 양면팬 패킹쪽으로 수증기가 빠져나와요? 정상인가요?

패킹의 경우 열에 의해 소모되는 소모품으로 ₩4,500(2P=1SET) 별도 구입가능합니다.

패킹의 종류는 사이즈 관계 없이 손잡이 모양(자석형 또는 고리형) 에 따라 나눠집니다.

3 양면팬 사용시 스팀홀 배출구에서 연기 및 수증기 나오는 부분이 정상제품인가요?
본 제품의 경우 압력밥솥과 비슷한 원리로 추를 통해 연기 및 수증기가 발생하는데 본 제품의 경우도 상판 위쪽 기름받이 가운데 구멍(압력배출구)를 통해 연기 및 수증기가 발생하는 경우는 정상적인 제품입니다.
2 양면팬 코팅이 부식이되었어요.

염분기 있는 상태로 제품을 닫고 보관하거나 고구마 및 감자등의 진액성분으로 인해 코팅이 흡착될 경우 코팅이 손상될 위험성이 있습니다. 

부식된 제품은 재코팅을 할 수 없으나, A/S 요청시 판 교체를 해드리고 있으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1 양면팬 전기레인지,인덕션,하이라이트,할로겐 사용가능한가요?
가스레인지 전용 상품입니다.
이전10개다음10개

고객문의

문의사항을 주시면 이메일을 통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이름

이름

휴대폰

휴대폰

이메일

이메일

문의분류

문의분류

파일첨부

파일첨부

세부내용

세부내용

개인정보취급방침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회사는 홈페이지에서 고객문의 글 작성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1개월 이내에 파기됩니다.

  • 주방용품업계
    인증마크 획득

  • 해피콜 고객센터
    1688-8460

  • 상담시간 : AM 09:00 ~ PM 17:30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