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해피 뉴스>보도 자료
보도 자료
해피콜의 새로운 소식을 담은 보도자료 전해 드립니다.
제목 해피콜, 추석 앞둔 취약계층에 프라이팬 기부
작성일자 2021-09-09

[2021 9 7일 배포 자료]



해피콜, 추석 앞둔 취약계층에 프라이팬 기부

지파운데이션통해 독거노인, 미혼모 등에 프라이팬 965개 전달

광복절 기념 플렉스팬판매 시 매칭 그랜트 기부 약속 지켜




[사진 설명: 해피콜이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2900만원 상당의 프라이팬 965개를 기부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가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해피콜이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에 2900만원 상당의 프라이팬 965개를 기부해 추석을 앞둔 취약계층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해피콜은 지난 8월 광복절을 맞아 플렉스팬 별 헤는 밤 에디션을 선보이며 소비자가 구매한 수량만큼 기업이 제품을 내놓는 매칭 그랜트 방식의 기부를 약속한 바 있다.



해피콜은 811일 론칭 행사 당일 광복절 기념 플렉스팬 965개를 판매, 같은 개수의 2900만원 상당 프라이팬을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

후원 물품은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독거노인 어르신, 미혼모 가정, 한부모 가정 등 소외된 이웃에게 추석 전 전달될 예정이다.



지파운데이션 담당자는 “미혼모 및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분들을 위해 프라이팬을 기부한 해피콜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며

“물품을 잘 전달하여 취약계층 분들이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해피콜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좋은 취지에 공감해 광복절 기념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와 해피콜이 함께 진행한 것이다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넉넉한 한가위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은 2019년부터 미혼모, 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주방가전 뿐만 아니라

생활가전을 비롯한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