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해피 뉴스>보도 자료
보도 자료
해피콜의 새로운 소식을 담은 보도자료 전해 드립니다.
 
제목 해피콜, 2020년 브랜드 캠페인 ‘뽕 뽑는 해피콜’ 진행
작성일자 2020-04-13

[202019일 배포 자료]

 

해피콜, 2020년 브랜드 캠페인 뽕 뽑는 해피콜진행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해피콜 뽕플래쉬광고 영상 공개

공식 쇼핑몰서 영상 공개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사진 설명: 해피콜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스틸컷]

 

㈜해피콜(이하 해피콜)은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공식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뽕 뽑는 해피콜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2020년 해피콜이 전개하는 브랜드 캠페인 뽕 뽑는 해피콜에는 가성비의 대명사 해피콜이라는 메시지와 새로운 해피콜을 알리는 트로트(뽕짝)’라는 메시지가 중의적으로 담겨 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해피콜은 브랜드 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 B급 감성의 광고 영상 해피콜 뽕플래쉬를 제작, 지난 6일 유튜브 등 공식 SNS를 통해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에서 다니엘 헤니는 드럼 연주자로 변신, 신나는 트로트 노래에 맞춰 해피콜 프라이팬·냄비 등으로 만들어진 드럼을 열정적으로 연주한다.

트로트 가사에는 실속 있는’, ‘젊은’, ‘다가가는등 새롭게 정립한 해피콜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담아냈다.

 

해피콜 뽕플래쉬영상은 공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다니엘 헤니와의 구성진 콜라보가 인상적이다”, 노래가 중독적이다”, “해피콜 분위기가 확 달라졌다등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피콜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119일까지 해피콜 뽕플래쉬 발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18900원인 솔라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20cm’와 기존 19900원인 샤인블랙 플러스 프라이팬 20cm’를 모두 9900원 특가로 500개 한정 판매한다.

 

해피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도 리그램, 가사 빈칸 맞추기 등 캠페인 영상 관련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실시한다.

 

박소연 해피콜 대표는 실용성으로 인정받는 20년 역사의 국내 대표 주방 용품 브랜드로서 보다 젊고 친근한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이번 캠페인에 담았다

소비자들에게 해피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